서비스

음원 및 음반심의 대행 서비스 (준비중)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안녕하세요, 비스킷사운드입니다.
음원 및 음반 유통을 의뢰하시는 아티스트 분들의 많은 요청에 따라 심의 대행 서비스를 공식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음원/음반심의는 각 방송사를 방문하여 CD와 가사지(가사파일)를 직접 접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현재 비스킷사운드는 총 11개 방송사(MBC(문화방송), KBS(한국방송공사), SBS(서울방송) 외 8개)에 심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음원/음반의 형태는 디지털 싱글 ~ 정규 일반 까지 모든 형태의 음원 및 음반 심의가 가능합니다)
 
심의를 통과하면 각 방송사의 DB(자료실)에 오디오 파일이 저장되며, 그 데이터를 기반으로 방송에 음원이 송출됩니다.
심의를 받지 않으면 DB(자료실)에 자료가 저장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신청곡을 요청하더라도 다른 곡으로 대체됩니다.
 
심의는 1일 ~ 15일까지 각 방송사의 사정에 따라 처리기간이 다르므로 최소한 발매 보름전에 자료를 주셔야 곡 발매일정에 맞추어 심의가 완료될 수 있습니다.
비스킷사운드는 일주일 단위로 방송사를 방문하여 심의접수를 대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 필요자료 -
KBS의 경우 한국음반산업협회(Riak)에서 심의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처음 접수하시는 아티스트분께서는 http://www.riak.or.kr 에서 일반회원으로 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디지털음원(음반)
1. 마스터링이 완료된 오디오파일 (방송사의 자료실에 저장된 후 그 자료를 기반으로 재생이 됩니다)
2. 음원(음반)심의 신청서
3. 트랙 전곡 가사파일 (txt, doc, hwp) (영문가사의 경우 의역이 필요합니다)
     ex. I want you only - 난 너만 있으면 돼
 
유통이 가능한 음반형태의 경우
1. 포장이 뜯어지지 않은 새것 상태의 음반(27장) / 인지 비인지 무관
2. 음원(음반)심의 신청서
3. 트랙 전곡 가사파일 (txt, doc, hwp) (영문가사의 경우 의역이 필요합니다)
     ex. I want you only - 난 너만 있으면 돼
 
접수하신 곡의 심의가 모든 방송사에서 완료된 후 심의 결과를 고객님께 정리하여 통보해드리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디오CD / 가사지 프린트는 무료 제공)
 
수수료 및 연락처
1. 수수료 : 음반당 10만원 (VAT 별도)
2. 연락처 : 준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