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밴드 플래그 (Flag)의 다섯 번째 싱글 [반가워] M/V 촬영 현장

Extra Form
Editor 비스킷 사운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SPECIAL밴드 플래그의 다섯 번째 싱글 [반가워] M/V 촬영 현장 & 어쿠스틱 라이브

플래그의 다섯 번째 싱글 ‘반가워’. 말 그대로 모든 분들에게 노래로 인사하기 위해 만든 노래입니다. 뒤늦게 인사를 하는건 늦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래도 반가운 마음을 표현하고자 만든 노래입니다. 음원뿐만 아니라 영상으로도 밝고 신나는 분위기를 표현하고 싶었어요. 열심히 준비한 ‘반가워’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지금 구경하세요!

 

STORY[반가워] M/V 촬영 현장 스케치

플래그가 잘하고 하고 싶은걸 하자. 모두가 기분 좋게 볼 수 있는 영상을 생각하면서 이번 뮤직비디오를 제작했습니다. 촬영과 편집을 맡아주신 감독님과 오랫동안 지내왔고 플래그가 어떤 밴드인지 잘 아시는 분이셔서 영상에 나오는 소품, 멤버들 의상 모두 다함께 준비했고 촬영하면서도 좋은 분위기에 재미있게 진행했습니다. 촬영 현장의 모습을 지금 확인하세요.
발랄하고 상큼한 노래다 보니 각자의 컬러를 정해 귀여운 트레이닝복을 각자 고른 다음 첫 번째 컷을 찍었습니다.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게임기, 장난감 등 보기만 해도 같이 놀고 싶은 분위기를 연출해보았는데 뮤직비디오 중간에 게임을 하고 있는 멤버들 모습은 실제로 게임을 하고 있었습니다!
촬영을 준비 전 뮤비메이킹을 위한 카메라를 셋팅하는 필근이.
악기를 내려놓고 준비한 춤과 노래를 선보이는 다빈이와 조녀.
멤버들은 필근이가 준비한 안무를 연습했지만 실제 촬영에 들어갔을 땐 각자 다르게 췄다는(?)
조녀의 치명적인 기타연주..?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실제 드럼이 아닌 전자패드로 연주하다보니 항상 제자리에서 연주하던 상현이는 몸을 가만히 놔두지 않았습니다.
좋은 장면을 위해서 모니터하는 모습.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위해 선택한 두 번째 착장!
상현이는 너무 잘생겼다!
반갑게 인사하는 필근이.
조명을 뚫고 나오는 다빈이의 베이스 연주. 그리고 상현이는 너무 멋지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준비한 이번 옷은 뮤직비디오를 위해 멤버들이 찾아다닌 착장!!
이번 옷도 멤버들이 선택한 색을 옷으로 표현해냈으며 ‘반가워’ 노래 제목답게 정말 반갑게 인사할듯한 플래그의 모습을 떠올리며 준비했습니다.
 
 
 
TA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