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싱어송라이터 송시은이 첫 EP ‘The Sweet Dreams’를 음반으로 발매한다.
지난 1월 싱글 앨범 ‘같이 노래하자’로 대중에게 첫인사를 건넨 바 있는 송시은은 ‘같이 노래하자’가 나 자신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들이었다면 이번 앨범은 모든 곡에 행복했던 장면을 담고 있다.
달빛 아래에서 소년과 소녀가 춤으로 달콤한 꿈을 그리는 ‘Sweet dreams’, 두근거리는 여행의 순간을 떠올리게 하는 ‘여행이 필요해’, 바닷가와 모닥불 앞에서 젊은 날을 노래하는 ‘우린 여름을 닮아’까지, 마치 그 장소가 눈앞에 그려지는 듯한 한 편의 그림 같은 사운드가 펼쳐진다.
송시은 ⓒ비스킷 사운드 제공
이번 앨범에는 작곡가 및 프로듀서 최도민의 편곡으로 일렉트로닉 재즈 스윙, 트로피컬 하우스의 새롭고 다채로운 편곡으로 곡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으며, 뮤직비디오 프로덕션 DIM STUDIO와 함께 타이틀곡 ‘Sweet dreams’의 뮤직비디오를 설레이고 달콤하게 표현해냈다.
또한 현재 뮤지컬 시카고에서 활동 중인 계원주 배우가 연기 및 안무에 함께 참여했다.
한편, 송시은의 첫 EP ‘The Sweet Dreams’는 15일 음반으로 발매된다.
출처 : 뉴스프리존(http://www.newsfreezone.co.kr)
0